https://www.officemobel.com 오피스모벨

커뮤니티

MYSHOP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고객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 입니다.

45
배송 및 시공 문의
배송비가 어떻게 측정되나요?
    A :

    시디즈

    배송비는 무료이며 도서산간지역은 별도의 추가요금이 붙습니다.


    힘멜

    서울 지역은 무료배송이며 자체 시공팀이 직접 배송 및 시공해 드립니다.

    서울 외 지역은 착불 화물배송이며, 파손위험이 없거나 부피가 작은 제품들은 택배로 배송됩니다.

    지방 착불비용은 여기를 눌러서 확인해 주세요.

44
배송 및 시공 문의
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또는 오배송일 경우에는 구매 전액 저희쪽에서 부담하게 됩니다.

43
배송 및 시공 문의
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 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부재 등의 사유로 센터로 물건이 회수 될 수 있으니 받으시는 날짜에는 꼭 전화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제품은 센터에 보관되며 1~3일 후에 다시 배송됩니다.

42
배송 및 시공 문의
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
    A :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상품 모두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,


    일부 상품은 재고 부족, 시공 요일제 지역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41
배송 및 시공 문의
배송 및 설치는 누가 어느 지역까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시디즈는 각 권역별로 총판을 운영하여 보다 신속한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    배송지역은 전국 주요도시와 광역권이며 일부 도서 및 산간지역은 배송이 안되거나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.


    힘멜의 경우 서울지역만 자체 배송으로 운영되고 있으며, 그외의 지역은 착불로 배송됩니다.


    배송지역은 전국 주요도시와 광역권이며 일부 도서 및 산간지역은 배송이 안되거나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.

40
교환 및 반품 문의
환불할 경우 주의사항이 있나요?
    A :

    [환불이 가능한 경우]


   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환불접수 시 처리가능합니다.

    2 주문하신 상품과 인도받으신 상품이 다를 경우 ( 오배송 - 자체몰에서 전액 부담 )

    3 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( 상품불량 - 자체몰에서 전액 부담 )


    [환불이 불가능한 경우]


   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상 경과된 경우

   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됐을 경우

    3 주문제작 제품일 경우

39
교환 및 반품 문의
반품시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반품 또는 교환의 경우 시디즈 또는 힘멜 본사 시공팀이 직접 회수 조취 해드리니 별도의 택배사를 부르시지 않으셔도 됩니다.

38
교환 및 반품 문의
무통장으로 결제 했을 경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저희쪽으로 환불 받으실 입금은행, 계좌번호등을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환불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37
교환 및 반품 문의
카드결제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고객님으로부터 반송받은 상품을 수령한 당일 오후에 카드사로 "카드취소요청"이 들어갑니다."카드취소요청"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사로


    "취소처리요청"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"취소처리요청"이 들어간 당일은 환급받으실 수 없습니다.


    카드사 취소처리 기간은 2~3일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3~5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
    (현금카드/직불카드도 위의 기간이 지난 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
    위의 기간이 지나도 환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오피스모벨 고객센터 02-6958-8989 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36
교환 및 반품 문의
교환, 환불(반품)의 경우 반품비 및 배송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.
    A :

    시디즈

    반품비(소비자가격의 15%, 3만원 이하의 제품은 5,000원)를 저희쪽으로 입금해주시면 반품접수해드리며,


    회수는 3~4일 후 시디즈 본사시공팀이 방문하여 회수처리해드립니다.



    힘멜

    반품비(총판매가(제품금액+배송비)의 50%)를 저희쪽으로 입금해주시면 반품접수해드리며,


    회수는 3~4일 후 힘멜 본사시공팀이 방문하여 회수처리해드립니다.


    단 서울지역 방문시공건에 한하며, 지방 배송건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35
주문 및 결제 문의
주문한 상품 금액을 초과 입금 했는데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?
    A :

    입금액보다 초과하여 입금하신 금액은 자동 환불 되지 않사오니,


    필히 문의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(02-6958-8989)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34
주문 및 결제 문의
입금 확인이 안되요.
    A :

   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틀리기 때문입니다.


    고객센터(02-6958-8989)나 1:1게시판을 통해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33
주문 및 결제 문의
주문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할부 개월 수 변경을 하시려면 주문 및 결제를 취소하신후에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.

32
주문 및 결제 문의
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!
    A :

    입금을 하셨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 조회시 "상품 준비 중"일 경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31
주문 및 결제 문의
신용카드 사용시 자주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.
    A :

    신용카드오류 횟수 초과: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.


    유효기간 오류: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월/년으로 표기되어 있는데, 반대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
    해당 카드사 전화요망: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.

글쓰기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